기업행사

1인 플레이팅 케이터링 - 드림플러스강남

Party Planner Elley 2021. 5. 24. 15:18

1인용 VIP 케이터링 - 이렇게 이용하세요. 

VIP만을 위한 케이터링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인원이 소규모이고, 이 분들이 한꺼번에 오시면 뷔페 스타일로도 충분하겠지만, 이 분들을 각각 따로 모시고 싶을 때, 1인용 케이터링을 준비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도시락을 준비하는 것은 다소 격이 없어 보이기도 하죠. 

백화점 VVIP를 따로 따로 모시는 경우,  고급 승용차 시승행사, 고위급 관리들의 협약식, 그리고 실시간 인터넷 강연을 위한 유명 강사를 모시는 경우, 이렇게 1인용 플레이트를 준비해서 오시는 시간에 맞춰 내드리는 방식이 가장 좋고 격식이 있어 보입니다.  

행사를 하는 경우, 내용보다 형식이 더 중요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배달시켜먹는 피자나, 치킨이 더 맛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초코파이와 페트병 오렌지 주스를 종이컵에 내놓으면 어떤 느낌이 들지 잘 알고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행사에 스타일과 격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1인용 vip 케이터링을 있었지만, 코로나 이후에는 더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0년도 11월 초에 진행했던 1인 케이터링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마켓 상황에 전문가의 강연으로 진행된 온라인 콘퍼런스와 협약식에 함께 진행된 행사였습니다.  

많은 질문과 대답이 오고갔고, 커다란 모니터로 생중계되는 상황에서 분위기는 뜨거웠습니다. 저희 케이터링 업계에서도 수많은 변화가 일어나 저도 새롭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집단 면역 이후에 뵙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  

 

미니파티

파티의뢰는 방명록이나,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haser203@empal.com hp. 010-2061-6892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