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3

승진 축하 홈파티- 우리집이 이렇게 바뀌었어요.

승진 축하 홈파티 사진입니다. 교자상 2개를 붙여서 거실에 놔두고, 이렇게 세팅을 하니, 나름 아파트도 홈 파티하기엔 아주 좋네요. 모두들 바라던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 아주 오랜만에 만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즐거웠던 파티가 아니었나 합니다. 모두들 한번씩은 왔던 집이었는데, 이 집이 이랬었나 했다고 합니다. 거실에 있는 소파 색상과 어울리는 바이올렛, 핑크 계열의 스타일링을 잡아보았습니다. 집에 있었던 식탁은 음료바로 활용했습니다. 이보다 훨씬 많은 맥주와 술이 있었지만, 김치냉장고에 시원하게 두었다고 하네요. 힘든 시절을 묵묵히 견뎌낸 이들을 위해 모두들 정말 진심어린 축하를 하는 자리였습니다. 요즘에는 빈말이 아닌 정말 힘을 주고 하는 말이 되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이 되시기를..

승진파티 2021.11.26

사노피제약 -프랄런트 런칭행사 브랜드 스타일링

코로나 시국이라 브랜드 론칭 행사에 항상 있었던 케이터링이 빠지고,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이때 기본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이 가랜더와 풍선장식입니다. 그러나 기성품의 가랜더와 기존 판매되는 것만으로는 브랜드 콘셉트를 확실하게 전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 퀄리티가 매우 낮습니다. 그래서 미니파티는 행사에 맞춰서 직접 제작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방송으로 전달해야하는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방송용 소품들도 모두들 그렇게 제작되는 것이지요. 컬러 콘셉트와 브랜드를 고급지게 담아내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미니파티가 직접 삼각 가랜더와 헬륨 풍선 제작, 설치를 했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모니터에도 예쁘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미니파티는 케이터링뿐만 아니라, 이렇게 행..

기업행사 2021.11.24

온라인 컨퍼런스를 한다면 주목!- 택배로 받는 맥주스낵박스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위드 코로나로 인해 작은 행사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그래도 대형으로 하는 대면 행사는 아직 이르다는 생각에 온라인 콘퍼런스를 준비하는 곳이 아직은 많네요. 그런 분들을 위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의 맥주 기프트 박스를 기획했습니다. 이번에는 500ml 맥주 2개를 넣은 아이템이구요. 다양한 포션 치즈를 맛볼 수 있는 미니 치즈 박스, 살라미를 뺀 좀 더 합리적인 아이템으로 모아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뭐하나 빠지지 않은 것처럼 꽉 차 있지요? 간단하면서도 풍성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나하나 포장해서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전국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행사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

기업행사 202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