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스타일링

따라해보세요~ 오린지!! 보기만 해도 상큼한 Sweet Orange Party ~!!

Party Planner Elley 2015. 5. 1. 15:39

따라해보세요~ 오린지!! 보기만 해도 상큼한 오렌지 파티스타일링~!!

 

오렌지색상을 하는 시즌은 보통 가을이나 겨울인데요.
모르죠,  하고 싶을때 하세요. 그게 가장 좋답니다!! 이번 오렌지 컬러의 파티 스타일링을 보시면서 어떻게 하면 컬러포인트 파티를 하면 좋은지 그 센스를 얻어가세요. 그러면 파티가 한결 편해지실 겁니다.

자 보세요. 오렌지 컬러 파티를 하려하면 보통 주황색상의 꽃을 선택하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꽃은 그냥 하얀 국화이지요. 대신 포인트로 오렌지, 귤, 금귤의 오렌지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부터 파티 스타일링의 공식이 확~ 깨지지요. 

그럼 긴 화병에 오렌지 장식은 어떻게 했을까요?  

긴 스타일의 화병을 이용할때 다소 꽃대의 모습이 보기 흉할때가 있으시지요? 그럴때는 오렌지를 얇게 썰어서 화병의 안쪽을 가득하게 붙인다은 긴 꽃대를 꽂아주세요. 만일 고정이 안된다면 안에 작은 자갈돌을 쌓아 놓으시면 꽃대도 고정이 되고 오렌지도 잘 떨어지지 않는 답니다. 이것도 저것도 귀찮으시면 오렌지색상 색상지를 두르시던가 아니면 이파리가 큰 엽란을 꽃병 안쪽을 두르면 간단하게 해결 된답니다. 

그 옆에 인조로 만든 화분을 함께 놓았습니다
뒤에 놓인 오렌지 컬러 쿠션은 좀 너무 맞춘듯 하지 않나요? *^^* 그래도 포인트로 하나 두개쯤은 센스지요


아시죠? 금귤이라고도 하고 낑깡이라고도 하는 조그만 귤.
그 사이에 예쁜 꽃을 넣으니, 아주 보기좋은 과일 디저트 모습의 센터피스가 됩니다
그 바로 앞에 아주 작은 미니 사이즈의 메뉴리스트도 살짝 놓여져 있고, 그 옆의 샴페인잔 밑에 s라고 네임텍이 묶여져 있네요. 테이블에 앉은 이의 이니셜을 표기해 샴페인잔을 들고 다니면서 먹어도 잔이 섞이지 않아 쓸데없이 잔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는 일석이조의 편리한 방법입니다


오렌지 색상의 냅킨세팅하였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천으로 되어 있는 냅킨이 아니라, 색상이 들어가 있고 가로무늬의 앰보가 들어간 종이 냅킨입니다. 하지만 묶는 리본을 다양하게 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지루함을 없앴지요. 게다가 아주 평범한 허브팟에 이렇게 리본을 두루기만 해도 마치 원래 이런 허브팟을 많이 구입한 듯한 느낌이 들지요. 이렇게 저렴하고도 센스있게 파티 스타일링을 하는 것은 하는 이들에게 정성을 보여주는 일입니다. 

컬러 컨셉이 오렌지라 하여서 모든 것을 오렌지 색상으로 도배를 한다면 그야말로 '오버over'이겠지요. 하지만 이렇게 바로바로 활용하고, 소비할 수 있는데에 컬러컨셉을 포인트로 넣어 준다면 그야말로 호스트를 하는 사람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주는 센스만점 아이템이 되어 줄 것입니다.  

 


오렌지 에이드와 오렌지 쥬스의 통일감 어떠세요? 포인트 색상으로 오렌지, 옐로우, 그린이 어우러지니음식들도 모두 조화롭게 보이지 않나요? 같은 계열의 색상으로 이어져 있어 따뜻하고 즐거운 봄날에도 한껏 어울리는 풍경이 될 듯 합니다. 

센스 있는 분들은 금방 알아채셨을 것 같습니다만 샴페인잔의 노란 이니셜 태그(tag)에도 3가지 색상이 다 들어가 있지요? 노란색 종이, 주황색 도장, 그린색상의 끈장식, 그 아래 스트라이프 냅킨 이 모든 것이 이렇게 정해져 있었던 것입니다.

이 외에도 오렌지 색상은 그레이, 실버(Grey/ Silver) 톤과도 잘 매치되고, 브라운 톤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오렌지 색상을 좋아하는 그 누군가가 있다면 이렇게 포인트 매치를 시키면 절대 실패할 염려가 없으니 편안하게 소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렌지 파티에 어울릴만한 디져트와 칵테일을 보여드립니다. 갈색도 잘어울려서 쵸콜릿 디져트가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게다가 색상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는 쵸코볼을 이렇게 색깔별로 놓기만 했는데도, 아주 풍성하고 보기좋은 디져트 세팅이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하고 상큼한 디너파티가 되지 않을까요?

오렌지 색상 그리 어렵지 않지요? 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