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샤워

서커스처럼 베이비샤워 즐겨요~!!!-big top baby shower

Party Planner Elley 2010. 1. 13. 10:38

서커스처럼 베이비샤워 즐겨요~!!!-big top baby shower


요즘은 서커스가 완전히 잊혀진 테마이긴 하지만 외국에서는 진한 향수를 전하는 장소이기도 하지요.
어릴적 재미로  미래의 남편을 수정 구슬에서 볼 수 있다는 낭만적인 상상과 팝콘, 그리고 휘날리는 깃발들 사이에서 그냥 맘이 두근 두근 거리던 시절을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왜 이 빅탑 베이비샤워를 이야기 하냐면 테마 자체가 경제적이기 때문이지요
서커스하면 떠오르는 게 뭐이신가요?  소박하고, 정겹지만 럭셔리 하지는 않잖아요?
설마 코끼리? 아니면 광대?
물론 그들을 불러오면 너무 너무 좋겠지만 저희는 그때의 그 감성만 살짝 빌려오기만 하는게 좋겠지요?


베이비샤워 초대장입니다.  보셨다시피 너무 너무 간단하지요?
간단한 플래그 2개만 연이어 놓으니 따로 뭔가를 할 필요가 없어지지요 
그리고 빅탑 (서커스의 큰 천막, 서커스)이라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천막에서 할 수도 있겠지요


천장 데코입니다. 물론 풍선도 좋겠지만 이전에 키즈파티에서도 제안드렸듯이, 이렇게 간단하게 색종이를 이용해서 플래그를 만드는 겁니다. 물론 이니셜을 넣어서 " Baby Shower"임을 명시해 주셔요
그게 힘드시다고요? 그럼 그냥 삼각형으로만 진행하셔도 좋아요


꼭 컵케이크나, 큰 다이퍼 케이크가 항상 있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세요.
자 지금은 바로바로바로 서커스를 테마로 베이비샤워 파티를 하기때문에 케이크 보다는 팝콘과 롤리팝이 훨씬더 잘 어울리답니다.
그리고 아이디얼하지요?
사실, 파티 음식이라는게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지요. 하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분위기를 업시키는 한마디로 엣지있는 팝콘 롤리팝 케이크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어떻게 만드느냐고요?
자, 케이크 트레이에 간단하게 스티로폼이나 오아시스를 고정시키세요. 글루건을 이용하셔도 좋구요.
양면테이프는 다소 떨어질 염려가 있습니다. 거기에 롤리팝을 사정없이 꽂아주세요
그 다음 위에 팝콘을 잔뜩 뿌려주시는 거지요.


이게 이게 뭘까요? 아이스크림 일까요?
바로바로 솜사탕이랍니다.
그렇지요. 어릴적 손가락에 덕지덕지 침을 묻히면서 먹었던 솜사탕을 이렇게 세팅하고 나니, 멋진 간식이 되었네요.
자,,, 이것을 받히고 있는 아코디언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꽃을 하시는 분은 모두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건 바로 물먹은 오아시스를 받히는 플라스틱 홀더랍니다
이런건 작으면 한 500원 좀 크면 한 1,000정도 꽃소모품 파는 곳에서 살 수 있답니다.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원하시는데로 선택하시지요


카니발 티켓을 이렇게 냅킨 홀더로 사용했습니다. 한번밖에 사용할 수 없는거지요
우선 들어오는 순서대로 자리에 앉고, 그안에 당첨되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해도 좋겠지요


자, 그리고 왠지 이런날에는 이렇게 후라이드 감자칩과 치킨을 먹어줘야만 할 것 같지요? 
그래요, 이런날에 치킨먹는 우리는 행복한 겁니다!!  


이 재미가 빠지면 너무너무 허전할 것 같아요. 
요즘엔 출장하시는 타로카드 점보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믿지는 말고요. 좋은 말은 들으시고, 나쁜말은 좀 조심하는데 사용하시라는 거지요.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냥 "펀fun"하자는 거지요 

왠지,,, 걸스 나이트 파티 같다구요?
아니에요 이건 베이비샤워이니, 주인공을 잊지 않는 배려 아시지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