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샤워

야외에서 하는 베이비샤워 파티!!- 테마:일렉트릭

Party Planner Elley 2008. 7. 21. 13:54
야외에서 하는 베이비샤워 파티- 테마: 일렉트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좋은 봄이나, 여름, 가을 모두 좋습니다
   밖에서 할 수만 있다면 베이비샤워파티도 야외에서 한다면 더 낭만적입니다
   왜냐하면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조명이기 때문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비메탈 그룹이나 락앤롤 베이비가 공연하는 공연장을 뜻하는 Dream Venue는 이 일렉트릭 베이비샤워를 가장 대표하는 장소를 뜻합니다. 둥근 아치 정원 아래에 위치해서 뜨거운 태양을 가리고, 햇볕이 메인조명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색깔 있는 유리병을 부분 조명처럼, 풍선처럼 매달아 놓았습니다.  어두워지면 그 안에 조그마한 티라이트를 넣어 불을 붙이면 무드있는 조명이 되겠지요. 대부분 이런 브런치 파티는 오래가는 편이랍니다. 

왜 테마가 일렉트릭 일까요? 그건 전자적인 느낌이 아니라 헤비메탈 그룹을 연상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참석한 그룹은 이전에 밴드를 함께 하던 동호회 사람들이 모이기도 하였고 예비엄마의 취향을 따서 테마를 정하긴 했지만 흔히 생각하는 메탈그룹에 대한 편견처럼 무섭거나 대단히 요란하지는 않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테이블 세팅은 서빙을 받는 코스 정식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따로 디져트 뷔페 테이블을 두어서 에피타이져이자, 디져트를 함께 즐기도록 따로 세팅을 했답니다.

컵케이크에는 민트 색상의 예쁜 아기신발로 장식을 했고, 누들과 치즈 파스타 등은 일회용 컵에 담아 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컵장식의 타투가 일렉트릭적인 무드를 더욱 강하게 어필을 합니다. 마치 이 타투가 이 파티의 메인 포인트 컬러를 다 말해주듯이 스카이블루, 레드, 민트 그린, 옐로우등 강렬한 색상이 센터피스의 꽃장식, 플레이트, 유리장식등에 모두 적용되어, 컬러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조화가 이뤄지듯이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주는 스타일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터피스로 활용되는 꽃병은 총 2종입니다. 스카이블루 꽃병에 한두개의 빨강, 오렌지빛 리넌큐러스를 꽂아 높낮이 변형을 주었고, 일반적인 캔에 하얀 레이스를 덮고 빨간 리본으로 묶어 꽃병을 만들어내어 여기에 빨간색, 하얀색 리넌 큐러스를 번갈아 꽂아 볼륨감의 변형을 주었습니다. 대부분 파티의 센터피스는 보통 똑같은 꽃꽂이와 같은 화병을 이용해서 정갈함과 깔끔함을 추구하는 편인데요. 이 파티에서는 아예 그런건 아예 지키지 않으려는 듯 변형을 최대한 주려 노력한 듯 보입니다.

메뉴또한 테이블 앞에 종이 엽서처럼 얌전히 놓여져 있지 않고, 작은 칠판을 나무위에 걸어 자유스럽고 자연스러운 멋을 주었습니다. 마치 아이들 방에 걸어져 있는 " 방해하지 마시오" 라는 글귀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만해도 시원한 아이스티와 오렌지 쥬스, 타투가 확연하게 보이는 예비맘의 팔뚝이 왠지 이 파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이 아닐까 합니다. 야외이기 때문에 냅킨이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누르는 하늘색 젖꼭지가 왠지 귀엽기도 하구요. 주인공이 앉을 자기에 간단하게 액자로 꾸민 센스가 놀랍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 옆으로 손님들이 다 오시기 전에 잠깐 동안 앉을 수 있는 밴치에 간단하게 이니셜이 적혀 있는 쿠션을 배치해서 센스감을 높였구요. 햇빛이 강해 자외선 차단을 위해 일본식 대나무 우산을 세팅해서 답례품으로 가져가도록 하기도 했습니다. 파티때도 요긴하게 쓰기 좋고 이후에도 재사용이 가능한 이런 답레품은 파티 주최자의 높은 센스가 돋보이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과격한 지난 시절을 뒤로 하고, 엄마의 삶을 준비하는 예비맘에게 외치세요

"Peace!!" "Rock and Roll Baby !!"

BY 파티플래너 엘리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