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행사/할로윈데이

할로윈하면 고스트!! 에~비~!! 고스트 할로윈 세트 팡팡!!

Party Planner Elley 2022. 9. 24. 16:17

# 할로윈데이를 그냥 대충 넘길 것인가? 아님 기회로 삼을 것인가? 

자,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겐 양대산맥과 같은 날이 크리스마스와 할로윈데이입니다.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유치원, 영어학원, 영어유치원, 놀이방, 키즈카페 등등
할로윈은 정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날이죠. 
할로윈의 원조인 미국과는 달리 한국의 할로윈데이는 부모님들에게는 크게 부담이 없지만 어린이 대상 영어학원이나, 유치원, 키즈카페들은 뭔가 대단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 큰 행사 중 하나죠. 물론 비닐봉지에 호박 모양의 스티커 붙이고, 대충 나눠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도 나쁘지는 않죠.  그렇지만 아이들은 뭔가 대단한 것을 기대하는 눈길을 보냅니다!! "할로윈 때 뭐해요? 파티해요?"
 

# 할로윈파티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라!!

할로윈 파티를 어떻게 치르느냐에 따라 유치원과 학원의 급이 달라지기도 하고, 바이럴 마케팅의 홍보수단으로 크게 활용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학원에서 할로윈 파티해!!! 너도 같이 갈래?" 이런 말들로 친구들을 함께 오게 하기 좋고, 
"거기는 이런 것도 하더라고요"라는 하면서 엄마들끼리 브런치 대화의 주제가 되기도 합니다. 
즉, 이때 이 행사를 남다르게 치뤄서, 새로운 어린이 회원이나, 고객들을 끌어들일 절호의 찬스로 이용하고, 기존의 회원들이 학원을 힘들어하거나,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들 때, 이를 계기로 남게 하는 전략을 취하는 거죠. 이때를 잘 넘기면 금방 크리스마스가 오니까요. 
 

# 하나부터 열까지 생각할게 너무 많은 할로윈. - 한큐에 해결해 드립니다!!

할로윈 파티가 생각보다 할게 많습니다. 할로윈스러운 스타일링도 반드시 필요하고, 할로윈에 맞는 파티푸드도 있어야 하고, 구디백도 남다르죠. 생일 때나, 크리스마스 때나 모두 똑같으면 안 되니까요. 그런 걸 세심하게 신경 쓰고, 예쁘게 만드는데 미니파티가 딱입니다. 아래의 스타일링을 보시고 문의주세요. 아마도 엄마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아 한번에 고민이 해결될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