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초이스

돈은 없지만 행사는 힙하게 하고 싶어!!-1인용 샤퀴테리가 답!!

Party Planner Elley 2024. 1. 9. 14:51

# 불경기에도 행사는 있다!!  

불경기에도 행사는 잡혀있습니다. 이때, 잘못된 선택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예 케이터링을 하지 않거나, 물과 믹스커피 정도만 준비하는 거죠.  바쁜 시간을 쪼개서 사람들이 왜 참석할까요?  행사 자체에 관심도 있지만, 초대한 사람들과의 관계 때문에 마지못해 얼굴 도장 찍으러 오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럴 때 행사장에는 오지만 막상 행사가 시작되면 사라지거나, 행사 끝까지 남지 않는 손님들이 종종 발생합니다. 

# 돈은 없지만 행사는 힙하게 하고 싶어!! - 1인용 샤퀴테리가 답!!

특히 연초부터 설까지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친목도모와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행사, 축하하는 자리는 아무래도 화려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연말행사처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샴페인, 와인 한잔하고 싶다면 1인용 샤퀴테리를 준비하세요. 한국에서는 생소한 메뉴라서 아직까지는 대중적이지 않지만, 한번 세팅해 놓으면 모두들 멋지다고 칭찬할 겁니다. 게다가 1가지만으로 이것저것 따로 할 것이 없어 행사준비도 간편합니다. 

# 인원수 대로 준비하고 치우는 것도 깔끔!!  스타일에 따라 다양햔 형태로 그만!! 

1인용 샤퀴테리는 다양한 형태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브랜딩에 강한 미니파티가 가장 잘하는 일이기도 하죠. 이때 종이컵, 유리컵, 우드 접시, 종이접시 등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죠. 예를 들어 자리에 앉아서 진행하는 행사인 경우, 접시나, 기프트 박스 형태가 아무래도 좋은 형태일 것 같고요. 스탠딩 행사나 뷔페 형태의 케이터링이 필요한 자리라면 컵 형태가 드시기도 편할 것입니다. 이것이 1인용 사퀴테리의 가장 좋은 장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행사 메뉴 고민 끝!  이제 어떤 스타일의 샤퀴테리가 있는지 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면 문의 주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