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친환경 케이터링의 끝판왕 - GCF in G타워 케이터링

Party Planner Elley 2023. 10. 30. 15:56

# 국제기구 GCF(녹색기후기금 Green Climate Fund)의 공식 케이터링업체 - 미니파티

2022년도 공개입찰( LTA-Long Term Agreement) 을 통해 정식으로 계약한 지 1년 만에 처음으로 송도에 있는 G-Tower에서 케이터링을 진행했습니다. 물론 입찰 당시 여러 가지 메뉴 리스트를 제공했지만 여러 가지 옵션 중 가장 간편한 Light Dinner에 해당하는 메뉴를 골라 제안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채식이 40%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고, 재료에 있어 NO-PORK 메뉴로 구성하여 제안드렸기에 모두들 너무 만족하시면서 케이터링을 즐기셨습니다.  

# 친환경의 메카, 에코 프렌들리의 정석- GCF Catering! 

GCF는 국제적인 친환경 수준을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그 무엇보다도 친환경적 제품 활용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조건입니다. 제공하는 모든 서빙툴은 다회용이거나 펄프 종이접시, 나무포크, 사탕수수를 원료로 한 종이컵을 활용하여 제공하였습니다. 모든 장식물 또한 종이를 이용한 배너, 화분 및 나뭇가지를 이용한 센터피스 등이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친환경적이지만 결코 아름다움에서도 뒤지지 않는 그건 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건메뉴와 글로벌 메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기대해!! 

GCF는 많은 국제적 행사와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에 똑같은 메뉴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곳이고 전세계인을 만나는 곳이기 때문에. 미니파티로서도 또한 한 번 더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많은 요리하는 분들에게 전수받고 공부하는 R&D기업으로 다시 한번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