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기업행사의 힙스터!! 도넛 케이터링!!

Party Planner Elley 2023. 12. 22. 18:13

# 커피 브레이크의 차세대 힙스터! - 도넛케이터링!!  

따뜻한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케이터링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일반적인 커피 브레이크는 원두커피와 현미 녹차,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 쿠키 종류를 놓아둡니다. 하지만 누구나 하는 방법이니, 눈에 띄기도 힘들고 그냥 적당하게 준비하는 정도에 그치는 편이죠. 근데, 맨날 행사를 준비하는 행사 담당자로서 이번에는 뭔가 좀  색다른 게 없을까 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죠. 

# 값비싼 디저트!  도넛 케이터링으로 당도, 배도 채우자!!

배고픈 이른 아침, 점심,저녁 사이의 커피브레이크는 메뉴선택이 오히려 더 어렵습니다. 여름에는 신선한 과일컵이 적당하지만.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는 가격별로 큰 차이가 있어,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죠. 게다가 요즘 디저트 가격이 많이 올랐고, 웬만한 밥값에 맞먹는 정도로 고급화되었기 때문에 생각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별로 없는 편입니다. 이때 도넛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습니다.  

# 힙하고 멋지게! 스위티하고 트렌디하게! - 미니파티 도넛바 

이 커피와 찰떡 궁합인 도넛을 가장 멋지고 힙하게 세팅하고 제공하는 것이 미니파티 도넛 케이터링입니다. 다양한 토핑의 도넛과 사이즈도 미니사이즈와 미디사이즈로 나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맛있고 멋지게 즐기는 디저트 샵을 그대로 재현해 낸 모습입니다.  가성비 높고, 촌스럽지 않게 행사를 치르고 싶다면 미니파티를 선택해 주세요. 미니파티 도넛케이터링 절대 강추합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