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1인용 VVIP CATERING -kt 부동산 사업팀

Party Planner Elley 2022. 9. 16. 14:42

VVIP 1인용 디저트 케이터링은 언제 필요할까요? 

요즘 VVIP 연령대도 많이 낮아진 편이고, 게다가 워낙 젊은 취향의 스타일이 많으셔서, 
포멀 한 타입보다는 캐주얼한 타입의 형식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인용 케이터링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다음의 3가지로 축약될 수 있을 겁니다. 

1. VVIP 분들이 한 번에 오시지 않는 경우, 

예를 들어, 호텔 스위트 룸에서 하는 1인용 주얼리 쇼, 고가의 아파트를 판매하는 모델하우스 초대 투어, 시착을 해야하는 고가의 맞춤 속옷 세일즈, 퍼스널 쇼퍼의 룩북 쇼 등.  
VVIP들을 여러시간대로 나눠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경우, 뷔페 스타일로 세팅을 하게 되면 음식이 마르고, 너무 양이 적어서 볼품없어 보이죠. 이때, 손님들을 맞이하는 웰컴 드링크와 함께 1인용 디저트 케이터링을 하게 되면 훨씬 고급스럽고 멋진 대접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센스 있는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2. 폭이 너무 큰 테이블, 한번 앉으면 일어서기 힘든 소파일 경우, 

케이터링은 그야말로, 손님들의 편의를 가장 우선시 해야합니다. 행사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테지만, 행사장의 분위기는 좋은데, 음식을 드시기 힘든 구조가 꽤 있는 편입니다.  특히 좋은 행사장일수록,  테이블의 폭이 너무 크거나, 테이블의 간격이 너무 벌어져 있거나, 의자가 푹신한 소파와 낮은 테이블일 경우, VIP가 움직이기가 힘들죠. 

이때 필요한 것이 1인용 케이터링입니다.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되고, 서빙되는 형태로 격식을 지킬 수 있구요. 테이블을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아 깔끔합니다.    

3. 코로나 펜데믹 이후로 위생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시는 경우, 

VIP들 중에는 개인위생에 예민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개인 플레이트로 맞춰서 제공하게 되면 
훨씬 더 안전한 느낌을 줄 수 있고, 깔끔한 이미지를 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세라믹 개인 플레이트가 요즘에는 안전한 느낌도 주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케이터링이라는 이점도 놓칠 수 없는 장점이기도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형식보다는 행사의 타입이나 환경적인 요인때문에 1인 케이터링이 이뤄지는 경우가 더 많죠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위에 해당하는 경우, 1인용 VIP 케이터링을 주문하시면 센스 있다 칭찬받으실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