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아침 드시고 하세요!! AZK-Town Hall Meeting

Party Planner Elley 2024. 1. 11. 15:48

# 전사원이 참여하는 타운홀미팅을 준비하신다면 주목!! 

기업에서 준비하는 타운홀미팅은 보통 아침 일찍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아침을 드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우선시됩니다. 그래서 많은 인원들이 한꺼번에 움직여도 손쉽게 가져갈 수 있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한입 메뉴가 가장 적당합니다. 바쁜 아침에 이걸 먹을까 저걸 먹을까 고민할 필요 없도록 직관적인 메뉴를 일부러 고르는 거죠.   

# 베이커리를 통째로!! 커피, 오렌지 쥬스, 신선한 과일까지  

미니머핀 2종, 스콘2종, 티샌드위치 2종, 크림치즈베이글, 미니도넛 메뉴는 베이커리를 통째로 들고 들어왔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기에 신선한 과일, 커피와 오렌지주스, 프레첼봉 등  간단하게 가지고 움직일 수 있도록 모든 동선과 포장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사원 모두들 한가득 안고 타운홀 미팅 회의장으로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 즐거운 아침의 시작이 곧 즐거운 행사를 만든다!

행사의 시작을 맛있는 음식으로 시작한다면 아무래도 분위기가 한결 부드러워 집니다. 바쁜 아침, 교통 체증과 불편한 경험을 한 후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잠깐의 휴식과 같은 맛있는 경험이 행사참여를 적극적으로 하게 만들고, 행사 분위기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일 겁니다. 아침 행사를 준비하신다면 이렇게 케이터링을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주 많은 칭찬이 따라올 겁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