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AWS(아마존웹서비스) 애프터 맥주파티

Party Planner Elley 2024. 1. 3. 14:11

#아~마~ 존조로존존조~온!!! AWS 네트워킹 파티 

엄청나게 빠르게 변하는 웹&모바일 시장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해 내고 여기에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했다 자부하는 세계 1위 기업 aws(아마존 웹 서비스)의 네트워킹 파티를 소개합니다. 이때, 물론 다양한 고객사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여러 가지 솔루션 상품을 소개, 발표하는 자리가 끝난 후에 진행된 행사라 맥주가 함께 제공되는 케이터링이었습니다. 컨퍼런스룸 바로 앞 복도에 세팅이 되었고요.  이 행사에 함께 콜라보한 "옥타(okta)", "팔로알토(paloalto)"에서도 함께 하는 자리였습니다. 

#콜라보 행사는 어떻게 브랜딩하나요?

2개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행사일 경우, 스티커 제작시 앞뒤로 하는 편이고요. 2개를 함께 앞뒤로 인쇄하거나, AAA×BBB 표기를 하거나, 이처럼 3개의 브랜드가 함께 진행될 경우, 3개를 따로따로 하는 편입니다. 이처럼 3개 브랜드 이상 참여하는 행사인 경우(여러 브랜드가 함께 하는 행사일 경우), 행사 자체가 브랜드가 되는 편입니다.  '2023 CCCC 컨퍼런스'  등등. 이때에 어떤 브랜드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가에 따라 브랜딩이 격차가 나기도 하는 편입니다. 이때 반드시 시안을 거쳐서 컨펌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이터링은 이쁘기만하고 맛은 별로라고요? - NO!! 

여러 가지 행사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미니파티는 이쁘기도 하지만 우선 맛이 좋습니다. 이유는 재료의 퀄리티가 다르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쓰며, 현장 조리를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현장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을 다합니다.  이번 현장에서는 음식의 맛이 감동적이라는 말씀까지 들었습니다. 맛있고 멋진 케이터링을 원한다면 미니파티를 선택하세요. 절대로 만족하실 거예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