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빵이 맛있어야 찐~맛 샌드위치!!- GCF 샌드위치박스

Party Planner Elley 2024. 1. 8. 07:00

#세상에 발에 치이는 게 샌드위치- 어떤 걸 골라야 할까? 

샌드위치는 정말 너무 너무 많죠? 행사를 하거나, 도시락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검색만 해봐도 몇백 개의 상품들이 형형색색 제품력을 뽐냅니다. 하지만 맛의 격차가 하도 많이 나서 비주얼만 보고 바로 선택하기가 힘듭니다. 어떻게 맛을 볼 수도 없고, 겉으로 보이는 토핑만 보고 판단하시면 큰 낭패를 보십니다. 고객들의 입맛이 많이 높아져서, 웬만해서는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알고 있습니다. 어떤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는지...  

#샌드위치의 핵심은 바로 빵!! - 빵이 맛있어야 찐~맛-샌드위치

빵이 맛있는 샌드위치는 80%가 성공입니다. 그 다음 속재료, 소스 등이 다음 순서이죠. 이것은 모든 탄수화물 요리에 적용되는 이치입니다. 파스타에서도, 피자에서도  파스타, 도우가 젤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에서 먹은 샌드위치를 잊지 못하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대충 크림치즈 얇게 발라주고, 살라미 한 장 들어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한국에서는 왜 그 맛이 안 나지?' 이유는 하나입니다. 바로 빵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빵부터 들어있는 속재료까지 혜자, 그 잡채!! 

빵이 맛있는 미니파티 샌드위치 2가지를 보여드립니다. 하나는 치아바타빵에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바질 소스를 얹은 샌드위치이고, 치킨크랜베리 속을 넣은 크라상 샌드위치입니다. 빵에 구멍이 많이 나있는 게 보이시나요? 바로바로 효모가 많이 들어가 잘 부푼 치아바타이고 버터가 많이 들어가 층이 많이 난 크라상입니다. 자세하게 맛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공이 많이 들어간 샌드위치죠. 절대 후회 없는 선택이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