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행사

회사도 집들이 합니다!!-Office Warming Party

Party Planner Elley 2024. 6. 4. 13:19

#회사도 집들이합니다!! -오피스워밍파티(Office Warming Party)!! 

오피스워밍파티는 회사의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열리는 파티입니다. 마치 회사가 하는 집들이 행사라 생각하면 간단하죠. 이 파티는 주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동료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외부 손님이나 고객에게 새로운 사무실을 소개하는 자리로 활용됩니다. 이때 적절한 타이밍과 볼륨의 오피스워밍파티는 회사의 분위기를 밝게 하고 팀워크를 강화하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이사 자체도 힘든데, 이벤트는 더 힘들어!!! - 간단하면서도 폼나는 방법 없을까? 

신사옥으로 이사를 한다는 것은 회사로서 너무 좋은 일입니다. 회사가 성장한다는 증거이니까요. 하지만 인테리어부터 다양한 기자재, 인터넷선작업, 보안까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오피스 워밍파티까지 챙기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사원들도 새로운 보금자리에 익숙하지 않을 테니까, 뭔가 제대로 뭔가 돌아가지 않아서 불편한 것 투성일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준비하는 관리 부서는 하루에도 수십 번의 클레임으로 정신이 없을 겁니다. 그렇다고 해서 바쁘다는 핑계만으로 그냥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폼나는 방법! 출입카드와 함께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각각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로고 브랜딩으로 심플하지만 나름 화려하게 장식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출근하는 사원들을 맞이했습니다. 

#센스있다면 ~오픈기념 '떡 '돌리기 그만!!

이때 일반적인 이사 떡 돌리기를 한다면 그냥 그런 평범한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센스를 발휘해서 일반 디저트 박스보다 실속 있고, 사람들도 좋아하는 메뉴가 가득한 이런 도시락을 준비하세요. 각자 하나씩 받으면서 선물상자 받는 느낌도 좋고, 각자의 자리에서 먹기도 좋고, 사람들과 함께 먹기에도 편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회사 브랜딩도 꼼꼼하게 처리해서 각각의 브랜드 소속 사원들이 함께 하는 의미를 더더욱 강조하는 자리가 될 테니까요. 이제 복잡한 이벤트 미니파티와 함께 가볍게 해결하세요.  

by 파티플래너 엘리

미니파티 www.miniparty.co.kr